본문 바로가기

여유로운 시간 - 휴식

박혜경 In Neverland - 라라, 소년을 만나다. 가사 그외 MV


 

박혜경 사진 출처: 네이버 뮤직

앨리스 인 네버랜드 사진 출처: 팬카페

목소리가 신비로와서 좋아하게 된 가수입니다. 짧은 머리에 보이시한 느낌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네요 ㅎㅎ "레몬트리(Lemon tree)"를 접했을 때 푹 빠졌었는데... 이번에 Alice in Neverland(네버랜드래서 깜놀했다는..;;; ㅎ) 와 함께 작업한 "라라, 소년을 만나다"도 좋네요 박혜경의 음색을 제대로 느낄수 있을 듯 보입니다. 즐감하세요


 

박혜경 In Neverland - 라라, 소년을 만나다.


라라, 소년을 만나다. 가사

라 라 라라 감출수 있을까 라 라 라라 숨길수 있을까

내 마음이 눈에 보이나요 내 사랑이 귀에 들리나요
그 그 그대도 모르게 살짝 혼자한 내 사랑을
그대에게 들켜버렸어요 내 마음을 감출수 없어요

그 그 그대도 모르게 살짝 혼자한 짝 사랑을
그대에게 들켜버렸어요 내 마음을 감출수 없어요
내 마음을 숨길수 없어요 그대에게 뺏겨버렸어요


박혜경 - 레몬트리 (Lemon tree) MV



레몬트리 (Lemon tree) lyrics
또 아침이 오는 그 소리에 난 놀란 듯이 바빠져야 하겠죠
또 무언갈 위해서 걸어가고 답답한 버스 창에 기대있죠
더 새로울게 없는 하루겠죠

난 쉬고 싶고 자고 싶고 참 오래된 친구도 보고싶죠
그 흔해 빠지던 남자도 나 오늘따라 안보이는거죠
막 울고싶어지면 밤이 오죠

더 새롭게 더 예쁘게 나의 맘을 상큼하게 할거야
내 꿈에 숨겨온 노란 빛깔 Lemon Tree
나 약속할게 언제나 기분좋은 상쾌함에 웃을래
환하게 반기는 노란 빛깔 Lemon Tree

또 아침이 오면 노래를 해 똑같은 거릴 걸어가도
난 즐거움에 빠져 버리는 그 신비함에 놀라 웃었죠
내 웃음소리 퍼져 향기롭죠

웃어봐요 모두 즐겁게 노래해요 싱그러운 나만의 Lemon Tree
사랑이 많아서 힘든가요 웃고 있는 얼굴이 아픈가요
오 환한 미소 내가 줄게요

더 새롭게 더 예쁘게 나의 맘을 상큼하게 할거야
내 꿈에 숨겨온 노란 빛깔 Lemon Tree
나 약속할게 언제나 기분좋은 상쾌함에 웃을래
환하게 반기는 노란 빛깔 Lemon Tree

오 조금만 더욱더 새롭게 더 예쁘게 온 세상을 상큼하게 할거야
가슴에 가득히 내 꿈에 숨겨온 널 위해 가꿔온 노란 빛깔 Lemon Tree